5 Simple Statements About 바이슐 주얼리 Explained

주황색과 짙은 남색이 어우러져 딱딱한 분위기가 전혀 없고 처음 방문했을 때도 부담이 굉장히 적어서 좋았어요.

'아름다운 반짝임을 가진 보석을 통해서 이쁜 주얼리로 착용' 하려는 목적이 가장 크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 중에 좋든 나쁘든 다이아몬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손님에게 공개를 해야했고

심플한 라인에서도 조금 더 오래착용하기에 무난한 디자인이 있고, 지극히 심플한 디자인 스타일이 있는데요~

자유의 몸짓틀에 갇힌 시맥이 스스로 규제하는 틀에서 해방감을 위해 벗어나려는 자유의지를 표현

천연 다이아몬드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다른 예물 매장들과 다른 시스템들이 조금 있거든요?

다양한 스타일,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가 있으니 다이아몬드를 면밀히, 그리고 더 좋은 퀄리티의 다이아몬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바이슐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바이슐의 인비저블 세팅은 측면 다이아몬드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서 다른 곳에서 나오는 ??? 인비저블보다 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예물, 웨딩밴드, 가드링, 다이아반지 등등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어서 진열되어 있는 주얼리가 다양해요.

일반적으로 디자인을 매장에서 추천해드리는 경우는 가장 크게는 '돈이 되는 디자인' 그 다음에는 '예산에 맞는 디자인' 입니다.

디자인의 트렌드를 선도하고있는 종로 안에서 바이슐은 세상에 하나뿐인 고급스러운 다이아반지를 꾸준히 만들고 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